디저트카페 창업 에브릿 카페 빙수와,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목차
디저트카페 창업 에브릿 카페 빙수와,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주)에브릿 카페 빙수와 (대표 이영환)가 7월 30일(목)부터 8월 1일(토)까지, 3일간 서울 삼성역 코엑스 Hall B에서 열리는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5’에 참가한다.
코엑스에서 3일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디저트 카페 창업을 희망하시는 예비창업자들은 정보와 트렌드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주)에브릿은 2010년 소담애 족발.보쌈 전문점 브랜드로 시작하여 제2 브랜드인 이화수전통육개장을 론칭하고 전국적인 가맹점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HACCP 인증과 소상공인 시장 진흥 공단이 주관한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면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트렌드와 우수 프랜차이즈 시스템 경험을 바탕으로 디저트 카페 전문점으로 <카페 빙수와>를 론칭하게 되었다.
카페 빙수와는 망고 등 열대과일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대만 정통 빙수를 전문으로 망고 면빙수가 대표적인 메뉴이며, 대만식 빙수는 일반 빙수와는 다르게 면처럼 갈아서 나와 입 안에서 녹는 입감이 굉장히 부드럽다.
빙수와 커피 외에도 피자, 와플, 아이스크림과 같은 디저트류도 준비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다. 더불어 전국 유통 시스템 구축하여 전국 주 6회 배송이 가능하여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페 빙수와 디저트 카페 창업을 희망하시는 예비창업주들에게 본사에서는 창업 지원금으로 총 10억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상담 받으시는 신규창업 및 업종전환 창업주는 5,000만원~최대 1억원까지 파격적인 창업지원을 받을 수 있다.
카페 빙수와는 현재 대전 대흥본점을 운영하면서 성공적인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한다.
이영환 대표는 "트렌드와 유행에 민감한 국내 외식창업 시장의 성공 전략은 차별화된 맛이 핵심이다. 고객들이 원하는 새로운 맛과 건강함을 만족시키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고,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예비 창업자들이 보다 효율적인 창업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어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